안녕하세요 코코 여러분들
방학 기간인 지금,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푸셔야 할텐데 어떤 것을 하실지 정하셨나요?
아직 정하지 못한 학우분들을 위해 전라도 여수를 여행해보는 것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여수는 많은 먹거리가 즐비해있는 여행지입니다
학기 중에 받았던 스트레스를 맛있는 음식을 드시며 해소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요즘 날씨가 더운데요. 이런 날에 먹으면 맛있는 음식인 '쑥 아이스크림'이 있습니다.
쑥 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굉장히 소프트한 아이스크림으로 더운 여름철에 드신다면 더욱 맛있을 것입니다.
또한 '수제버거' 가게도 굉장히 인기가 많은데요.
이순신 장군 동상이 있는 곳에 위치한 수제버거 집이 인기가 많습니다.
수제버거라서 나오는 데까지 시간이 소요되지만 그만큼 야채도 많이 들어가있고 패티가 맛있다고 하니
여수에 가신다면 한번쯤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다음으로, 볼 거리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여수 덕충동에 위치한 '여수 엑스포 스카이 타워'입니다. 10:00~22:00까지 운영시간이 정해져 있는 곳이니 홈페이지를 잘 확인하고 가셔야 합니다.
입장료도 존재하는데요, 여수 시민이 아닌 성인인 경우 3,000원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타워 내부에서 바닷물을 담수화하는 과정을 볼 수 있고 최고층 전망대에서 박람회장 전경이나 남해 및 오동도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여수의 전경을 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장소입니다.
'여수해상케이블카'도 추천드리는 곳인데요.
기상 악화로 인해 운행 시간이 변경될 수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통해 운행시간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이 케이블카는 해상을 가로지르는 케이블카로, 현장 매표소 또는 무인 발권기에서 당일권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때 캐빈 타입이 분류되어 있는데요.
일반 캐빈은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캐빈입니다.
이와 달리 크리스탈 캐빈은 바닥이 강화 유리로 되어있어 스릴을 느낄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특별한 경험을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크리스탈 캐빈을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수는 당일 치기로 가도 충분히 즐기며 만족도 높게 놀 수 있는 곳이기에 시간이 되신다면 여수에서 맛있는 음식을 드시며 휴식을 취하셨으면 좋겠습니다.
|